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월에 떠나기 좋은 해외 여행지 딱 좋은 곳만!!
    여행정보 2024. 2. 15. 21:57

    2024년의 시작을 알리는 종소리가 울려 퍼진지 벌써 2월에 접어들어 명절의 대명사인 설날과 신학기 앞둔 2월에 자녀동반한 가족여행 계획한 사람들을 위해 2월에 떠나기 좋은 해외여행지 지금부터 떠나보겠습니다. 

     '추운 겨울을 떠나 따뜻한 동남아 속으로'

    설 명절동안 알차게 가족들과 해외여행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2024년도 설 연휴기간은 다른 연휴에 비해 기간이 짧아,이동거리 짧고 가볍게 다녀올 수 있는 동남아 여행지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동남아 여행지 중에서도 여행자들에게 사랑받는 곳은 짧은 연휴를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최적의 선택지가 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말레이시아쿠알라룸푸르야경

     

     

     

    1. 말레이시아의 수도,쿠알라룸푸르 의 주요 관광 명소 

    동남아의 매력인 쿠알라룸푸르에서 2월 따뜻한 날씨와 다채로운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말레이시아의 수도 쿠알라룸푸르로 여행을 떠나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쿠알라룸푸르는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도시 중 하나로,잘란 알로 야시장은 쿠알라룸푸르의 번화한 지역에 자리잡은 야시장으로 다양한 길거리 음식 맛볼 수 있으며,종유석 동굴로 힌두교의 중요한 성지 중 하나인 바투 동굴과 종교적 명소와 아름다운 자연 풍광 자랑하는 유명한 힌두교 사원인 사티 사원 등이 있습니다. 

    아열대 기후인 쿠알라룸푸르는 연중 따뜻하여 비가 자주 내리지만,1월과 2월, 6월과 7월엔 비가 적게 내리는 시기로 여행하기에 가장 적합합니다. 

    쿠알라룸푸르사원

    2월의 평균 기온은 한국의 여름 날씨와 비슷하여 최저 23도,최고 33도로, 갑작스러운 비가 내릴 수 있으니 우산을 준비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짧은 2월의 연휴를 잘 활용하여 다양한 문화와 자연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이상적인 도시,동남아의 매력 극대화하는 여행지 쿠알라룸푸르에서 한국의 겨울에서 잠시 벗어나 따뜻한 여행으로 추위 잠시 녹일 수 있는 여행이 되길 바라겠습니다. 

    일본삿포로

     

     

    2. 일본 삿포로(홋카이도 지역) 비행시간 - 2시간 30분

    일본 지진으로 인해 일본여행에 대한 생각은 쉽지 않겠지만 2월에 떠나기 좋은 해외여행지로 일본 홋카이도 지역의 삿포로에 가면 눈덮인 겨울의 삿포로는 추위도 느끼면서 고요한 이미지와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들이 마음을 사로잡는 여행지입니다. 

    2월 삿포로 여행은 세계 3대 축제인 삿포로 눈 축제로 유명하며,삿포로 눈 축제기간은 마치 한국 연휴 기간에 맞춘 듯  진행되어 더욱 가 볼만한 여행지입니다.

    일본삿포로야경

    조금 높은 비용 투자해서라도 꼭 한 번 권유하고 싶은 여행지이니 삿포로에서 눈 축제와 일루미네이션 구경과겨울스포츠로 스키나 썰매도 타고,또 다른 하루는 근처 홋카이도 지역 온천에 몸도 녹이면 완벽한 일정 될 것같습니다. 

    대만가오승

     

    3. 대만, 가오승 비행시간 - 2시간 55분

    겨울에도 따뜻한 봄을 연상할 수 있는 대만에 가면 1월 하순부터 초순에 걸쳐 춘절로 분위기로 한껏 고조되어갖가지 행사도 열리는데 그 중 가장 유명한 것은 대만 등불 축제입니다. 2024년 대만 등불축제는 2월 3일부터 2월 10일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겨울에도 다뜻한 대만의 남부에 위치한 항구도시 가오승은 겨울방학 해외여행으로 가기 좋은 여행지로 용호탑,미려도역,보일 예술특구 등 다양한 볼거리가 많아 11월부터 3월까지 가장 여행하기 좋은 여행지입니다.  습도는 다소 높을 수 있으나,인천 직항 2시간 55분이면 도착하니 일본만큼 여행하기 부담없는 여행지입니다.

    베트남다낭여행

     

     

    4. 베트남, 다낭(호이안) - 비행시간 4시간 40분

    베트남 다낭시는 사시사철 관광객이 끊이지 않는 여행지로,2~5월까지가 건기인 다낭은 2월에 여행하기 가장 좋은 여행지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베트남 중부의 가장 큰 도시인 다낭여행  2월에 가면 좋은 이유는 2월은 건기이면서 평균기온 최저 20도 ~ 최고 26도 정도로 야외활동 하기에도 아주 적당하고 물에 들어가기에도 괜찮은 시기이기 때문이지만,추위를 많이 타는 사람들은 아직 조금 추울 수 있습니다.

    2월에 다낭으로 여행하면 휴가 시즌 많이 겹치지 않아 다른 때보다 조금 저렴한 가격으로 여행 할 수 있으며, 세계 문화유산인 호이안 올드 타운에 1일 ~ 2일 정도 머물면서 산책하기에도 정말 좋은 날씨입니다.

    팔라우여행

     

    5. 팔라우 - 비행시간 5시간

    미국령이었다가 독립한 팔라우는 2월에 여행하기 가장 좋은 지역으로,괌과 가까이 있어 괌의 날씨와 비슷한 편인 팔라우는 인당 $50의 환경세와 인당 $100의 공항세를 부담해야 하는 특이한 나라입니다.

    그렇지만 팔라우에 있는 바다는 너무 아름답워 사람들이 많이 찾는 여행지입니다.팔라우 주변에 가득찬 산호는 다이빙 사랑하는 사람들의 성지로 유명하여 해양스포츠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무조건 꼭 가봐야 하는 여행지입니다.

    말레이시아코타키나발루

     

    6.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 비행시간 6시간 30분 

    한여름 날씨인 말레이시아의 2월은 한국의 추위를 피해 또 다른 여름을 즐기기에 좋은 여행지이며,특히 코타키나발루는 에메랄드빛 바다와 시설 좋은 리조트가 즐비해 있어 가족단위 해외여행지로 인기 만점입니다.세계 3대 노을로 유명한 코타키나발루로 여행하고자 많은 사람들이  버킷리스트로 삼고 있을 정도의 여행지입니다.

    말레이시아코타키나발루해변

    코타키나발루는 다른 동남아시아에 비해 치안도 좋은 편인 여행지로 만타나니,판단 섬에서 신나게 스노클링도즐기고,선셋,야시장,반딧불 투어,마사지 등 다양한 활동도 하면서 노을과 함께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거운 한때 보내기에 좋은 여행지가 될 것입니다.

    2월은 일반적으로 동남아 각 지역 즉,태국,베트남,캄보디아,라오스,인도네시아,미얀마,브루나이,싱가포르,필리핀 등이 여행 가기 적합한 날씨입니다.   

    베트남푸꾸옥

     

    7. "베트남의 몰디브 " 푸꾸옥 

    세계의 관광지로 주목받고 있는 베트남의 진주섬 푸꾸옥은 다양한 여행 전문 매체들에 의해 글로벌 인기 관광지 순위에 이름을 올린 곳으로 세계 언론의 찬사를 받으며 영예를 얻고 있습니다. 

    2023년,트레블레저는 푸꾸옥을 '2024년 놓쳐서는 안될 세계 23대 여행지' 중 하나로 선정했으며,트래블오프패스는 '나홀로 여행객에 안성맞춤인 동남아 4개 섬'과 '2024년 세계 6대 여행지'로 푸꾸옥을 꼽기도 하였습니다.

    '베트남의 몰디브'로 불리는 푸꾸옥은 호캉스와 가족여행의 이상적인 목적지로 급부상하고 있는데,베트남 남서쪽에 위치한 몰디브 섬은 에메랄드빛 바다와 청정 해역 자랑하며,각종 5성급 리조트가 줄지어 있어 관광객들에게 최고의 휴양지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베트남푸꾸옥해변

    푸꾸옥의 리조트들은 개별 객실에 딸린 수영장 갖추고 있어,아름다운 바다 풍경 개인적인 공간에서 만끽할 수 있다는 점에서 관광객들에게 큰 매력을 발산하고 있습니다. 

    아직은 다낭이나 하롱베이와 같은 베트남의 다른 유명 관광지에 비해 상대적으로  알려져 있지 않지만,점차 입소문으로 한국인 관광객 포함한 전 세계 여행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방콕왓아룬

     

    8. 우리나라 겨울철에 여름으로 떠나는 로망,방콕

    한국의 겨울철에 떠나고 싶은 여행지인 태국의 수도 방콕은 매력적인 여행지로 선택되어 인기가 좋은 곳으며,특히 2월의 방콕은 쾌적하고 건조한 날씨로,여행자들에게는 최적의 기후조건 선사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직항으로 약 6시간 거리에 위치한 방콕은 최적의 여행 시기는 11월부터 3월까지이며,방콕에서 꼭 가봐야할 명소로는 왓 아룬이며,이 곳은 짜오프라야 강변에 위치한 화려한 도자기 장식으로 밤에도 빛나는 아름다운 탑으로 유명합니다.

    방콕왓포

    방콕에서 두 번째로 추천하는 여행지 왓포는 타이 마사지의 발상지로 알려져 있으며,거대한 와불상이 있는 곳으로 왓포에서 전통 타이 마사지 체험해 보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양한 문화와 역사 그리고 맛있는 음식을 체험할 수있는 도시 방콕은 겨울철 짧은 휴가 이용하여 떠나기에 좋은 여행지로 안성맞춤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