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당일치기 또는 1박2일 겨울바다 여행
    여행정보 2019. 12. 18. 13:17

    무우청을 차가운 겨울바람에 말려 밑반찬도 준비하고  김장으로 겨울양식을 준비해 둔 12월 활짝 핀 가슴처럼  탁트인  당일치기 또는 1박2일 겨울바다 여행지 크리스마스때 떠나보면 더욱 실감나겠죠.

    차갑기만한 겨울바다 이지만 한적하고 고요한 멋이 있기 때문에 여름바다와는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곳 바다. 분위기 있게 혼자 가도 좋고, 친구 연인과 함께해도 좋을 멋진 바다들.

    한해를 돌아보며 생각을 정리하고 새로운 마음을 불러낼 장소로 바다만큼 좋은 곳이 있을까.복잡한 도시에서 가득 채워진 스트레스를 겨울내음 가득한 바다에서 따로 또 같이 풀고 오는 법

    당일치기 또는 1박2일 겨울바다 여행지 추천 

    당일치기 또는 1박2일 겨울바다 여행 《강릉》 

    카페에서 여유롭게 동해바다의 풍경을 감상하고 싶다면?

    먹을거리, 볼거리가 많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강릉,편안한 마음과 세상에서 가장 편안한 자세로 안목해변 카페거리에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며 바라보는 오션뷰는 더할 나위 없이 큰 위로를 받게 될 겁니다.

    오죽헌에서 율곡이이와 신사임당의 생애를 살펴보며 뜻깊은 시간을 보내는 것도 겨울 동해를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당일치기 또는 1박2일 겨울바다 여행 《양양》

    멋진 바다하면 역시 동해 그 중에서도 겨울이면 양양을 찾아 떠나는 분들이 많아요.여름바다와는 다른 고요하지만 거친매력의 바다 양양! 직접 그 기운을 느끼고 싶어지네요.

    일출명소로 유명한 낙산사에서 멋진 바다를 보며 소원도 빌어보면 어떨까요! 당일치기 또는 1박2일 겨울바다 여행 양양.이런 곳에서 더 잘 이뤄지는 것 같은 건 기분탓일까요? 

    당일치기 또는 1박2일 겨울바다 여행 《영덕》

    당일치기 또는 1박2일 겨울바다 여행 이번엔 대게보다 더 유명한 영덕으로 떠나볼까요.

    대게의 고장하면 영덕! 그보다 더 영덕하면 운치있는 겨울바다로 손꼽히는 곳이죠.두 말하면 입 아픈 영덕 블루로드를 걸으며 혼자여도 함께 있는듯한,매서운 추위라지만 그 추위마져 싹 날려줄 아름다움을 마음껏 느껴보자구요.

    당일치기 또는 1박2일 겨울바다 여행 영덕엔 블루로드 외에도 강구항,삼사해상공원,어촌민속전시관 등 볼거리도 풍부하니 영덕이 낯설었던 사람이라면 올 겨울여행지로 영덕을 권해드리고 싶네요.

    당일치기 또는 1박2일 겨울바다 여행 《부산》 

    당일치기 또는 1박2일 겨울바다 여행 고등학교 때 부산에 갈 일이 있으면 잊지않고 찾은 해운대 겨울바다.겨울바다하면 놓칠 수 없는 곳이 부산 아니겠어요.

    해마다 여름이면 해운대를 가득 채운 형형색색의 튜브와 사람들로 가득찬,그와는 반대로 한적해서 거닐기 더 좋은 겨울바다! 서울보다 더 따뜻한 기운이 맴도는 바다를 따라 이기대 갈맷길 산책도 하며 겨울의 부산을 마음속에 눈에 담아보아요.

    태종대,동백섬,용두산 공원 등 가볼 곳도 많은,먹거리도 풍성하니 올 겨울엔 부산으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당일치기 또는 1박2일 겨울바다 여행 《속초   

    당일치기 또는 1박2일 겨울바다 여행

    등대 전망대의 낭만을 보고 싶다면 탁 트인 푸른바다와 청정한 대자연의 웅장함을 느낄 수 있는 산이 공존하여 사시사철 인기를 누리는 곳 속초로 한번 떠나보세요.

    다양한 해산물의 산지인 만큼 신선도 높은 해산물을 맛볼 수 있다는 것 또한 특징이죠. 특히 속초 8경의 하나로 손꼽히는 속초등대 전망대는 속초시에서 시민들과 관광객들을 위한 계단 3군데와 산책로를 조성해 놓았다는 것 그리하여 속초 시가지와 동해,설악산,멀리 금강산 부근까지 자연경관을 조망할 수 있다는 것이 크나큰 매력으로 다가선다는 것이죠.      

    댓글

Designed by Tistory.